home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Sling은 기술을 통해 교육 경험을 혁신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Sling Vision Statement

Learning Experience를 기술로 혁신한다.
저희는 오랫동안 교육 분야가 기술적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에 기술로 학습 경험을 혁신한다는 Vision을 세웠고 해당 Vision 아래,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오르조(ORZO)"라는 태블릿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ORZO는 수능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아 태블릿에서 바로 풀고, 채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RZO는 런칭 6개월 만에 별다른 마케팅 없이 쟁쟁한 교육 앱들을 제치고 교육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Partners

문화

나이/학벌/직책보다 실력을 우선하는 수평적인 문화입니다.
호칭은 "OO님"으로 부릅니다. 단순히 "OO님"으로 부른다고 해서 발전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가 따라오지 않는다는걸 명확히 인지하고 있고, 좋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채용은 오히려 팀의 성장을 저해합니다. 정말 뛰어난 분들이 모였을 때 발생하는 시너지를 위해서 매우 신중하게 좋은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과함이나 부족함이 아닌 균형잡힌 "적절함"을 추구합니다.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이 과하면 말만 하다가 행동을 하기 어렵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하면 잘못된 선택을 할 확률이 매우 높으며 팀원들 사이에 오해가 생기기 매우 쉬워집니다.
적절한 실행: 실행력이 너무 과하면 시장이 필요로 하지 않는 제품을 만들게 될 수 있습니다. 실행력이 너무 부족하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술보다는 좋은 음식, 좋은 커피를 좋아합니다.
최고의 성과, 최고의 보상을 추구합니다.

채용

ORZO를 발전시킬 멋진 동료를 찾고있어요.
recruit@slingcorp.kr 로 편하게 이메일 주세요
(포지션이 없더라도, 편하게 연락주세요.  타임 하면서 서로 알아가면 좋은 기회가 있을거에요.)